개인정보처리방침/소환장 FAQ

From Wikimedia Foundation Governanc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Policy:Privacy policy/Subpoena frequently asked questions and the translation is 82%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Wikimedia Foundation Privacy Policy: Subpoena Frequently Asked Questions

소환장이 뭐죠?

소환장은 법적 조치와 관련하여 누군가에게 출두하거나 증거를 제시하도록 명령하는 문서입니다. 어떤 형태의 소환장은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웹 사이트에서의 행동을 기반으로 사용자에 대한 개인 식별 정보를 공개하도록 요청합니다. 소환장은 사건의 당사자 중 한 명을 대표하는 변호사에 의해 발부 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과도한 요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즉각적인 이의 제기를 통해 효과적으로 차단되지 않는 한, 소환장에 대한 일부 이의는 면제 될 수 있으며 법정에서 주장 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 내 신원 정보를 찾으려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일반적으로 익명 화자의 신원을 밝히려는 소환장은 소송의 발견 (또는 증거 수집) 단계에서 제3자 웹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원고는 일반적으로 원고의 주장에 따라 원고에게 피해를 입힌 것으로 의심되는 당사자를 식별하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원고의 주장이 명예 훼손 또는 저작권 침해라는 문서 또는 토론 페이지 기여와 같은 일종의 온라인 게시물로 인해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고는 인터넷 프로토콜 (IP) 주소 또는 등록 된 이메일 주소를 기반으로이 정보를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ISP)와 공유하여 사용자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실제 신원을 알게되면 해당 사용자는 피해 혐의와 관련하여 고소 또는 기소 될 수 있습니다.

제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죠?

필요한 법적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위키미디어 재단이 여러분의 개인 식별 정보 또는 기타 요청 된 정보를 넘겨야 할 수 있습니다. 요청 당사자가 여러분의 신원을 알게되면, 예를 들어 소송에서 여러분 이름이 지명 될 수 있습니다.

제가 소환장에 맞서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법적 주장과 절차상의 요구 사항이 복잡 할뿐만 아니라 스스로 신청서를 제출할 때 익명을 유지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특히 소환장을 방어하기 전에 즉시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환장에 맞서 싸우는 규칙과 절차는 소환장이 발부 된 관할권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관할권에서는 원고에게 서면 이의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관할권에서는 법원에 소환장을 무효화 해달라고 요청하는 것뿐입니다. 두 경우 모두 개인 식별 정보 및 기타 정보가 공개되지 않도록 보호하려면 특정 기한 전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구의 일부로 다음 사이트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관련 문서